※장학공지는 성신포탈 로그인 후 ‘공지→학부장학’에서 확인하세요. (대학원은 각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fnctId=bbs,fnctNo=3182
2022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행정부서 단축근무 안내
- 작성일
- 2022.07.04
- 수정일
- 2022.07.04
- 작성자
- 인사총무팀
- 조회수
- 794
- 글번호
- 111730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2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행정부서단축근무를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안내드립니다.
- 단축근무기간 : 2022년 7월 4일(월) ~ 8월 12일(금)
- 행정부서 운영시간 :(기존) 09:00~17:00→ (단축근무기간) 10:00~17:00
행정부서 방문 및 문의는 근무시간 내에 해주시기 바라며,
근무시간 외 긴급 업무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축근무기간 행정업무 처리에 다소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긴급 업무 연락처 -교내 상황실: (수정캠퍼스) 02-920-2171/ (운정캠퍼스) 02-920-2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