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운영팀]교내 정보시스템 메인 스토리지 교체 작업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11.29~30)

작성일
2025.09.16
수정일
2025.09.16
작성자
IT운영팀
조회수
55
글번호
146837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교내 정보시스템의 스토리지를 신규 스토리지로 교체함에 따라 정보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어 안내드립니다.

 

1. 개요 : 메인 스토리지 교체 작업에 따른 정보서비스 중단

 

2. 작업일시 : 20251129() 18:00 ~ 30() 24:00

  ※ 실제 작업 시간에 따라 서비스 중단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3. 중단 서비스 : 교내 전체 정보시스템(통합 DB, 홈페이지, 포탈, 통합정보시스템, 그룹웨어, 교육시스템(LMS), 선샤인, 스마트캠퍼스, 모바일신분증, 도서정보시스템, 성신알리미 등)

     ※ 와이파이 인증 불가로 무선 인터넷 사용 불가, 유선 인터넷 사용 가능

 

4. 요청사항 : 각 학과 및 행정부서의 수업, 연구, 업무와 관련하여 정보서비스 중단에 사전 대비하고, 특이사항 유무 검토

 

5. 문의 : IT운영팀 02-920-7514(평일9~17), ccenter@sungshin.ac.kr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