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기말강의평가 시행에 따른 교강사 "결과보고서" 입력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입력기한 내 반드시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1. 진행일정
대상 |
구 분 |
일 정 |
학생 |
기말강의평가 실시 |
2020.06.30.(화) 10:00 ~ 07.14.(화) 17:00 (15일) |
교강사 |
강의평가 결과 조회 |
2020.07.16.(목) 10:00 ~ 상시조회 |
결과보고서 입력 |
2020.07.16.(목) 10:00 ~ 07.29.(수) 17:00 |
|
학생 및 교·강사 |
강의평가 결과 공개 |
2020.08.05.(수) 10:00 ~ 09.08.(화) 17:00 |
2. 진행방법
대 상 |
내 용 |
교강사 |
⚫ 결과조회 :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수강관리 > “강의평가 인결과조회” ⚫ 결과보고서 입력 :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수강관리 > “강의평가 결과보고서 관리”
- 강의평가 결과에 따라 학생에게 어떠한 불이익이나 이익을 주지 않아야 함 ※ 강의평가와 관련 교수자의 추측성 발언 시 학생 민원이 발생하므로 주의요망 - 결과보고서는 입력기간 외에 절대 입력이 불가능함 - 강의평가 평점(4~12번) 및 결과보고서 입력여부는 교원업적평가에 반영됨 |
3. 유의사항 : 학생자기평가 문항(1~3번) 및 주관식 문항(13~14번)은 강의평가 총점 및 평균평점 산정에서 제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