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대학 교학팀)

작성일
2023.06.02
수정일
2023.06.02
작성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조회수
741
글번호
120837
첨부파일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부서
소속
캠퍼스
채용
인원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업무 내용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대학
교학팀

제1교학팀

수정
캠퍼스
00명

(상시
채용)
인문과학대학, 사범대학
교학팀 별 

담당 단과대학 및 

학과(부)

행정업무 수행
<필수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우대사항>
- 대학 행정 및 사무업무
유경험자 우대

제2교학팀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사회과학대학/법과대학/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제3교학팀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자연과학대학/지식서비스공과대학
Health&Wellness College

제4교학팀

미술대학 / 음악대학

제5교학팀

운정
캠퍼스
(운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사회과학대학/자연과학대학/지식서비스공과대학
Health&Wellness College

제6교학팀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 융합문화예술대학



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평가결과에 따라 1년 재임용 가능)


  나. 근로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 시행할 수 있음)


  다. 근로장소

    - 수정캠퍼스 또는 운정캠퍼스 해당 교학팀 사무실

     


  라. 연     봉

    - 연 2,300만원

     


  마. 복리후생

    -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등


  바. 기     타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 분

일 정

내 용

원서 접수

<상시채용>

결원 및 필요시 

수시 연락하여 

면접 등 평가 후 임용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서류, 면접 및 합격자 발표

별도안내

  -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임용예정

상시 채용

  - 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4. 제출서류


 

공 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필수)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 시 제출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나.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