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50328
작성일
2025.12.26
수정일
2025.12.26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조회수
595

[창의융합 교학팀] ‘2025학년도 창의융합대학 통합 시상식’ 개최

교양·비교과 활동 우수 성과 학생 격려


2025학년도 창의융합대학 통합 시상식에서 윤태진 창의융합대학장(맨 앞줄 왼쪽 4번째)과

창의융합학부 교원들이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신여자대학교는 지난 18일, 수정캠퍼스 성신관에서 창의융합대학 비교과 활동 수상자 및 공통교양 교과목 우수리포트 작성자를 대상으로 ‘2025학년도 창의융합대학 통합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교양교육 및 비교과 활동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습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통합 시상식에서는 ‘Sungshin All Write 교양도서 백일장’, ‘2025 성신 영어 스피치 콘테스트’, ‘2025 MADE IN SUNGSHIN 미래형 교양교과 공모전’ 수상자와 함께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교과목 우수리포트 작성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각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사고력과 표현력, 창의적 문제 해결 역량을 기르기 위해 운영됐다.


행사는 창의융합대학 윤태진 학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시상은 각 활동별 책임교원이 맡아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윤태진 학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시상식은 학생들의 노력과 성장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창의융합대학은 학생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도전할 수 있는 교양교육 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에 참석한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교양 및 비교과 활동을 통해 이룬 성과를 공식적인 자리에서 함께 축하하며 향후 교양 및 비교과 활동에 대한 참여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한편 창의융합대학은 교양교육과 비교과 교육과정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교양교육 혁신과 학생 맞춤형 지원을 강화해 학생들이 창의적 사고와 융합적 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