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2021.03.29
수정일
2021.03.29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444
글번호
100213
첨부파일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필수)

우대사항

업무

대학원

교학팀

1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외국인학생 관리 업무 유경험자

중국어 능통자

- 외국인 학생 관리

- 대학원교학팀 일반행정

 

2. 근로조건

. 근로기간

계약일로부터 1(최대 2년 이내)

 

. 근로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근로장소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 성북구)

. 연 봉

신입 2,400만원 이상 (경력자는 경력에 따라 추가 산정)


.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등

 

. 기 타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일정

내용

원서 접수

~ 2021.04.09.()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서류,면접 및

합격자 발표

별도 안내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임용예정

2021.04. 예정

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공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원본 서류는 면접당일 제출 (확인 후 반환)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