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무기계약직원 채용 (입학사정관)

작성일
2021.04.21
수정일
2021.04.26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925
글번호
100970
첨부파일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 성신여자대학교 무기계약직원 채용 공고 (입학사정관)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필수)

우대사항

업무

입학관리실

전임입학사정관

o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입학사정관 및 교육관련 업무 3년 이상 경력자

- 입학사정관 양성과정 수료자

- 통계학 및 교육학 전공자

-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운영

 

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무기계약직(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정년))

 

  나. 근로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다. 근로장소

   ․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 성북구)


  라. 연 봉

   ․ 3,500만원 (정액)

 

  마. 복리후생

   ․ 4대 보험, 퇴직금, 교육훈련 등

 

  바. 기 타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일정

내용

원서 접수

2021.04.21.()
~ 04.26.() 오전 10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서류,면접 및

합격자 발표

별도 안내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임용예정

2021.04.30. 예정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공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원본 서류는 면접당일 제출 (확인 후 반환)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920-7042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