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근무할 연구교수를 다음과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급 |
인원(명) |
소속 |
담당업무 |
연구교수 |
1명 |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수학습지원팀 |
교수·학습 관련 연구 교수‧학습 지원체계 개선 및 성과 분석 교수학습지원센터 각종 연구보고서 집필 교수법(수업) 컨설팅 운영 교수학습지원센터 관련 업무 지원 |
2.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응시자격 |
우대사항 |
- 교육학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인사 규정상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 CTL 업무 또는 유관기관 경력자 - 수업 컨설턴트 자격증 소지자
|
※ 근거 : 교육공무원법 제 10조의4(결격사유),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본교 교원인사규정 제10조(결격사유),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 제4조(불합격 판정기준)
3. 근무조건
가. 근무부서 : 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수학습지원팀
나. 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 임용예정일 : 2021.10.15.
다. 재 임 용 : 연구업적 등 재임용 심사 결과에 따라 재임용(1년 단위)
라. 보 수 : 우리대학교 연구교수 보수지급 기준에 따름
마. 복 무
1) 근무형태 : 전일제(09:00~18:00, 주5일)
2) 부서장 승인 하에 교내에서 학기당 3시간 이내 강의 활동 가능
4. 선발방법
가. 1차 심사(서류전형)
1) 전공 일치 및 경력심사 : 전공 일치, 강의경력 등
2) 연구실적물 심사 : 연구 내용 및 실적 질적 평가
3) 선발 인원의 5배수 이내로 선발하되, 동점자가 있는 경우 모두 합격 처리함
나. 2차 심사(면접전형)
1) 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능력 및 적격성 등
2)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면접 실시
5.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 2021.09.15.(수) ~ 09.23.(목) 15:00까지 (도착일시 기준)
나. 접수방법 : 이메일(ctl@sungshin.ac.kr) 접수 (방문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는 알집으로 압축하여 제출(알집 파일명 : 2021 연구교수 채용 지원_성명)
6. 제출서류
연번 |
제출서류 |
1 |
임용지원서 [서식 1] |
2 |
자기소개서 [서식 2] |
3 |
직무수행계획서 [서식 3] |
4 |
졸업증명서(학/석/박사) 각 1부 |
5 |
성적증명서(학/석/박사) 각 1부 |
6 |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
7 |
수업 컨설턴트 자격증 1부 (해당자에 한함) |
8 |
연구업적 목록 1부(최대 15건) [서식 4] |
9 |
학위논문 및 연구실적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 각 1부 |
10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 5] |
11 |
제출서류 자가 체크리스트 [서식 6] |
7. 유의사항
가. 지원서 작성 전에 유의사항 반드시 필독하여 작성요령에 따라 빠짐없이 기재
나.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지원서 작성 시 관련 증빙(학력, 경력, 연구실적, 자격증 등)을 반드시 제출해야 함
라. 전형과정 및 일정은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바. 심사 후 합격 여부는 개별 통지하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최종 합격자에 한해 임용을 위한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됨
※ 성범죄경력조회(본인) 동의서 1부, 신원조회진술서(본인) 1부, 주민등록등/초본 1부, 통장사본 1부
아. 접수 마감일 기준 해당 학위를 소재하여야 함(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불가)
자. 논문은 게재된 것에 한하여 인정함(게재예정 증명서 제출 불가)
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대학교 연구교수 공개채용 시행계획 및 교수학습개발위원회에서 별도로 정함
8. 문의 사항
가. 연 락 처 : 02-920-7772, ctl@sungshin.ac.kr
나. 문의시간 :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