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 인력 채용 (비교과교육혁신팀)

작성일
2022.10.04
수정일
2022.10.04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699
글번호
113707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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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필수)

우대사항

업무

대학

혁신

지원

사업

교육혁신원

교육혁신지원센터

비교과교육혁신팀

1

[필수사항]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교육운영 업무 또는 홍보 경력자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업무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

- 기타 비교과 통합관리 업무

 

 

2. 근로조건

. 근로기간

계약일로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 시(2025.02.28.)까지

 

. 근로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근로장소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 연 봉 : 2,800만원(경력에 따라 추가 산정)

 

.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등

 

. 기 타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일정

내용

원서 접수

~2022.10.12.()

오전 10시까지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

서류,면접 및

합격자 발표

별도 안내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임용예정

2022.11.01.예정

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공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필수)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 시 제출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