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 대학 교학팀(각 교학팀) 일반행정 계약직원은 상시모집으로 진행되며 지원서를 접수해 두시면 결원 등으로
채용 필요시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용인원은 공석 발생시 갱신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채용 필요시 매월 20일 서류마감, 서류 및 면접평가 후 익월 1일 임용되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세부 일정 변동 가능)
※ 저희 대학 채용 사이트에서 해당 채용분야가 보이지 않는 경우 평가 실시 및 채용 진행 등에 따른 일시적 마감처리일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는 02-920-7042으로 연락 바랍니다.)
(채용인원 최종 갱신일: 2025. 10. 30.)
| 캠퍼스 | 채용분야 |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 채용 인원 | 공통 업무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비고 | 
| 수정 캠퍼스 | 제1교학팀 |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인문융합예술대학 사범대학 | 2 |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학과(부) 및 유관 대학원 행정업무 수행 | <필수자격>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유경험자 우대 | - | 
| 제2교학팀 |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법과대학 | - | - | |||
| 제3교학팀 |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공과대학 | - | - | |||
| 제4교학팀 | 미술대학 음악대학 | - | - | |||
| 운정 캠퍼스 | 제5교학팀 | (운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 1 | - | ||
| 제6교학팀 | (운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인문융합예술대학 생활산업대학 | - | - | 
2. 근로조건
| □ 근로 기간 | □ 근로 장소 | 
| - 계약일로부터 1년 |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 운정캠퍼스 해당 교학팀 | 
| □ 근로 시간 | □ 연봉 | 
| - 각 교학팀 공통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주35시간/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 | - 각 교학팀: 연 2,600만원 | 
| □ 복리후생 | □ 기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 - 4대 보험 | |
|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
| - 교육 훈련 등 | 
3. 전형일정 및 방법
| 원서접수 | 
 | 서류평가 | 
 | 면접평가 | 
 |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 
| 매월 20일 오후 4시 마감 | ‣ | 결원 등으로 필요시 서류평가 진행 | ‣ |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매월 20일 이후) | ‣ | 최종 발표 후 매월 1일 임용 예정 |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 구 분 | 공 통 | 
| 제출서류 |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 시 제출 |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02-920-7042)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