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성신여대 대학 교학팀(각 교학팀) 계약직원 채용(2024.12.5.)

작성일
2023.03.23
수정일
2024.12.05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7751
글번호
118749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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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 대학 교학팀(각 교학팀) 일반행정 계약직원은 상시모집으로 진행되며 지원서를 접수해 두시면 결원 등으로

       채용 필요시 수시로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용인원은 공석 발생시 갱신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저희 대학 채용 사이트에서 해당 채용분야가 보이지 않는 경우 평가실시 및 채용 진행 등에 따른 일시적 마감처리일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는 02-920-7040으로 연락 바랍니다.)

 

                                                                                                                                                        (채용인원 최종 갱신일: 2024. 12. 5.)

캠퍼스

채용분야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채용

인원

공통 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수정

캠퍼스

1교학팀

인문융합예술대학(인문과학대학)

사범대학

-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학과()

행정업무 수행

<필수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우대사항>
- 대학 행정 및 사무업무

유경험자 우대

-

2교학팀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
사회과학대학 / 법과대학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2

-

3교학팀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
자연과학대학

지식서비스공과대학
Health&Wellness College

1

-

4교학팀

미술대학

음악대학

-

-

운정

캠퍼스

5교학팀

(운정캠퍼스 소속 학과())
사회과학대학 / 자연과학대학

지식서비스공과대학

Health&Wellness College

-

-

6교학팀

인문융합예술대학(융합문화예술대학)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1

-



2. 근로조건


근로 기간

근로 장소

  - 계약일로부터 1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 운정캠퍼스 해당 교학팀

근로 시간

연봉

  - 각 교학팀 공통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35시간/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

  - 각 교학팀: 2,473만원



□ 복리후생

□ 기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4대 보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 훈련 등

 


3. 전형일정 및 방법


원서접수

 

서류평가

 

면접평가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상시채용>

지원서 상시 제출

결원 등으로 필요시

수시 서류평가 진행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상시 채용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구 분

공 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 시 제출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