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모집> 성신여자대학교 대학 교학팀(각 교학팀) 계약직원 채용

작성일
2023.03.23
수정일
2024.05.28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5469
글번호
11874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부서

캠퍼스

채용인원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업무

지원자격

제1교학팀

수정

캠퍼스

00

(상시채용)

인문융합예술대학(인문과학대학)

사범대학

각 교학팀 담당

단과대학, 학과(부)

행정업무 수행

<필수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우대사항>

- 단과대학, 학과(부) 관련 

 행정 및 사무업무 유경험자

제2교학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사회과학대학 / 법과대학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제3교학팀

(수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자연과학대학 / 지식서비스공과대학

Health&Welleness College

제4교학팀

미술대학

음악대학

제5교학팀

캠퍼스

(운정캠퍼스 소속 학과(부))

사회과학대학 / 자연과학대학

지식서비스공과대학

Health&Welleness College

제6교학

인문융합예술대학(융합문화예술대학)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근로 시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

□ 근로 장소

  □ 연 봉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운정캠퍼스 해당 교학팀

    - 연 2,473만원

□ 복리후생

  □ 기 타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서류 평가

면접 평가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상시채용>
지원서 상시 제출

결원 등으로 필요시 수시 서류 평가 진행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상시 채용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결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 서류


구 분

공 통 서 류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