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성신건강관리팀 계약직원 채용

작성일
2023.08.18
수정일
2023.08.24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133
글번호
122592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업무

성신건강관리팀

1

<필수자격>

 - 간호사 면허 소지자

 - 종합병원 임상경력 1년 이상인 자

 - 응급처치, 일반 치료, 건강상담, 

   교육 등 건강관리 업무

 - 기타 성신건강관리팀 업무분장에 

   의한 업무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근로 시간

  - 계약일로부터 1년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가능)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 근로 장소

  □ 연 봉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운정캠퍼스 성신건강관리팀 순환 근무

    - 연 2,800만원

□ 복리후생

  □ 기 타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서류 평가

면접 평가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2023.08.29.(화)
오전 10시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평가 진행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2023년 9월 예정


  

4. 제출 서류


구 분

공 통 서 류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