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청년고용거버넌스팀(취업지원 전담자) 계약직원 채용

작성일
2025.04.22
수정일
2025.04.25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384
글번호
14207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업무

취업지원 전담자

(청년고용거버넌스팀)

1

<필수자격>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시행 지침의 컨설턴트 

   요  

   (아래 ①~⑥의 자격 요건 중 어느 하나의 요건 충족) 

 ①「직업상담사」자격증을 소지하고, 자격증 소지 전·후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②「청소년상담사」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자격증 소지 전·후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③「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④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업무에 3년 이상 

   혹은 최근 2년 연속 종사한 자

   (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⑤경영자 단체,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인사‧채용 및 취업지원 

   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 

 ⑥그밖에 전공‧경력 등을 고려할 때, 취업지원에 관한

   식견과 경험을 갖추었다고 관할 고용센터장이 

   인정한 자


<우대사항>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 관련 업무 경험자

 - 정부지원사업(고용·취업지원 관련 사업)유경험자

 - 잡매칭 업무 유경험자

 - 구직자 매칭 및 컨설팅

 - 채용 수요 기업 발굴 

   지원 업무

 - 취업자 사후 관리

 - 진로, 취업상담

 - 지역청년, 졸업(예정)자 

   대상 취업 프로그램 운영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근로 시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

□ 근로 장소

  □ 연 봉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청년고용거버넌스팀

    - 연3,400만원
     내부 기준에 따른 성과급 별도 지급

□ 복리후생

  □ 기 타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서류 평가

면접 평가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2025. 5. 7.(수)
16시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평가 진행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2025년 5월 중

임용예정


  ※ 교내 전산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4/26(토) ~ 4/28(월) 3일간 지원서 접수 사이트 접속이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류 접수 마감일을 5/7(수) 오후 4시로 연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 서류


구 분

공 통 서 류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2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