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 채용(교수학습지원팀)

작성일
2020.05.22
수정일
2020.05.22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266
글번호
92174
첨부파일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업무

교수학습지원팀

1

- 교육 ()학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필수)

  (* 202008월 졸업예정자 가능)

- 교육공학 또는 교육심리(세부전공) 전공자 우대

-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 ALC (Active Learning Classroom)

강의실 구축 및 운영

- 매체 관리 및 지원

- 기타 교수학습지원센터 관련 업무

 

 

2. 근로조건

. 근로기간

계약일로부터 1(최대 2년 이내)

 

. 근로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근로장소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 성북구)

 

. 연 봉

2,500만원(정액) (퇴직금 별도 지급)

 

.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등

 

. 기 타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일정

내용

원서 접수

2020.05.22.(금) ~

채용 시 마감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서류,면접 및

합격자 발표

별도 안내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공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해당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원본 서류는 면접당일 제출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