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사업)

작성일
2020.09.25
수정일
2020.09.25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306
글번호
95904
첨부파일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 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일정

내용

원서 접수

2020.09.25.() ~

10.05.()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서류,면접 및

합격자 발표

별도 안내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임용예정

2020.10.15. 예정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공통

제출서류

- 최종학력(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원본 서류는 면접당일 제출 (확인 후 반환)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