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유고결석 사유서

작성일
2020.05.07
수정일
2020.05.07
작성자
대학 교학팀
조회수
574
글번호
91667
첨부파일

※ 이 양식은 코로나19 또는 유사증상으로 인한 유고결석 신청에만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코로나19 또는 유사증상으로 인한 유고결석 신청서 아래 학사공지를 꼭 확인하시고 신청바랍니다.



학사 공지사항 확인하기(링크 클릭)





---------------------------------------------------------------------------------------------------------


※ 2020.5.11.(월) 이후 대면수업 결석에 대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통합시스템 온라인 신청] [유고결석 신청 사유서] 작성 신청서 및 사유서를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으로 이메일 제출

 

코로나, 유사증상으로 인한 유고결석 접수시 건강관리센터로 해당사항을 통보할

   예정이며, 건강관리센터에서 학생 개별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1. 통합시스템 신청

   가. 통합시스템 접속 - 수업/수강 - [유고결석 신청]

   . [+새로작성] 클릭 후 관련 사항 작성

   . 유고결석유형 : [유고결석] 선택

   . [결석사유] : [입원치료, 전염성 질환으로 인한 결석(코로나)] 선택

      코로나 또는 유사증상으로 인한 유고결석은 반드시 위 사유 선택

   . 작성 완료 후 [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출력] 후 이메일 첨부 (지도교수, 학과장 승인 칸 생략 가능)

 

2. 유고결석 사유서 작성

   . 학교 홈페이지 접속 - 대학 생활 - 성신커뮤니티 - 서식 자료실 - “유고결석또는 사유서검색

   . [유고결석 사유서] 양식 확인 후 작성

      1) 신청 기간 작성 : 증상 발생일 포함하여 최대 4일 신청 가능

      2) 사유 작성 (현재 증상에 대해 작성)

      3) 수강신청 내역 및 담당 교수 연락 여부

         코로나 또는 유사증상으로 인한 유고결석 신청은 반드시 해당 강좌 담당 교수에게

            유고결석 신청 사유에 대해 연락하고 해당 사항을 기록하여야 함

      4) 강좌명, 담당교수 : 유고결석 기간에 해당하는 모든 강좌 작성

      5) 연락 일시 : 강좌 담당 교수에게 연락한 날짜 작성

      6) 연락 방법 : 연락방법은 제한없으며 연락한 방법 기록 (: 전화 / 문자 / 이메일 등)

      7) 연락 여부 : 강좌 담당 교수에게 연락한 후 , 표시

   다. 사유서의 (서명/)은 자필서명 또는 도장 사용 가능 (, 누락될 경우 접수되지 않음)

   . 모든 사항 작성 후 이메일 첨부

 

3. 이메일 안내

   . 메일 제목 : “유고결석 신청서 제출(코로나)”

   . 접수 후 확인사항 발생시 작성한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연락을 할 예정

   . 신청자는 유고결석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