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미술대학 3D프린터 실습실 신청 안내
2023-1학기 3D프린터 사용 신청서
https://docs.google.com/forms/d/1R4J9QMzHvJy2WS26AZHRbO0ny2CuFk6x5BRIHzqE6t8/edit
✅ 3D프린터 사용 준수사항
1. 3D프린터는 기자재 관리를 위해 직원 근무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 : 평일 10시부터 가능
- 작업물 픽업 : 16시까지 가능(시간 초과될 경우 다음날 픽업)
-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 주말 및 공휴일 사용 불가
2. 실습실 기자재 타인 양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목록 작성 학생이 책임)
3. STL 파일을 CUBICREATOR를 통해 G-code파일로 변환해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4. 본인 소유의 필라멘트로만 3D프린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필라멘트 규격 : ⭐ CUBICON사 ABS-A100 ⭐
온도 설정 : 노즐 230도, 베드 100도
5. 3D프린터 사용 신청은 사용일 하루 전까지 가능합니다.
(당일 신청 불가, 신청은 사용 전날 오후 4시까지)
* 월요일 사용예약은 전 주 금요일 오후 4시까지만 예약신청 가능, 주말에 예약 시 월요일 사용불가
* 신청 확인 후 따로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단,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유선으로 연락 드립니다.
6. 사용은 선착순으로 하루 8명까지만 예약 받습니다.
7. 3D프린터를 직접 사용하지 말고 직원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입한 사용일 시작시간에 맞추어 제4교학팀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20분 이상 지날 시 예약 취소)
제4교학팀 기자재 담당 02-920-7244
※ 참고: 미술대학 수업 및 전시에 필요한 기자재 신청폼은 각 학과 실습TA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양화과: 02-920-7243
서양화과: 02-920-7539
조소과: 02-920-7515
공예과: 02-920-7491, 7492
산업디자인과: 02-920-7553, 7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