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목적: 학기 중 교육수요자(학생)의 의견을 청취하고, 교수-학생 간 상호 소통 및 피드백을 통하여
수업의 질 향상과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2. 대상: 2023학년도 2학기에 강좌를 개설한 교·강사 및 수강 학생
3. 내용
가. 진행일정
대상 |
구분 |
일정 |
비고 |
학생 |
중간 강의평가 참여 |
2023. 10. 5.(목) ~10. 18.(수) 17:00 |
- 익명으로 진행 - 각 교과목별 참여 - 평가 완료 후 내용 수정 불가 |
교·강사 |
중간 강의평가 결과조회 및 CQI보고서 입력 |
2023. 10. 25.(수) 10:00 이후 |
- 중간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개선 업무에만 활용(※ 업적평가 등에 활용하지 않음, 강의평가에 관한 규정 제6조 제7항) - CQI보고서 항목 중 [중간 강의평가 결과에 대한 분석 및 의견]작성 가능 ※ 중간 강의평가 결과 안내 후부터 CQI보고서 입력마감 기한까지 CQI보고서를 상시 조회 및 작성할 수 있습니다. ※ CQI보고서 입력마감 기한은 기말 강의평가 시행공지 시 기말 강의평가 결과조회 기간과 함께 안내 예정입니다. |
나. 강의평가 참여 및 결과조회 방법
대상 |
구분 |
참여 및 결과조회 |
학생 |
중간 강의평가 참여 |
- 인터넷: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수업/수강 >“중간강의평가입력” - 모바일: 스마트 캠퍼스 어플리케이션 로그인 > 우측 상단 3단 메뉴바 클릭 > 수업/성적 > 수업 > 강의평가 > 2023-2학기/평가기간 선택(중간평가) |
교·강사 |
중간 강의평가 결과조회 및 CQI보고서 입력 |
- 인터넷: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교원 > 수강관리 >“CQI보고서 관리”- 오른쪽 화면 "중간평가 결과분석" TAB |
붙임 1. 학생용 중간강의평가 매뉴얼(국문) 1부.
2. Course Evaluations Guideline(English version)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