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작성일
2025.09.29
수정일
2025.09.29
작성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조회수
122
글번호
14734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수강 과목에 대한 재학생 여러분의 의견을 청취하여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학부 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중간 강의평가 및 개선 조치 등의 모든 절차는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1. 중간 강의평가 기간: 2025. 10. 10.() 10:00 ~ 10. 24.() 23:59

 

2. 참여 대상: 2025학년도 2학기 교과목을 수강하는 모든 학부 재학생

 

3. 참여 방법: PC 또는 모바일로 과목별 중간강의 평가 입력(붙임 1, 2 참조)

  가. PC: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수업/수강 >“중간강의평가입력

  나. 모바일: 스마트 캠퍼스 어플리케이션 로그인 > 우측 상단 3단 메뉴바 클릭 > 수업/성적 > 수업 > 강의평가 > 2025-2학기/ 평가기간 선택(중간평가)

 

4. 기타사항

  가. 중간강의평가 및 개선 조치 등의 모든 절차는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나. 강의평가 완료(제출) 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