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저학과장소사용신청 공지사항>
*아래 내용은2024년 5월 사용 부터 적용됩니다.*
1. 장소사용신청 방법 안내
매월25일 오전9시부터스포츠레저학과 메일(leisure@sungshin.ac.kr)로 장소사용허가원 및 이용준수사항 제출하여 신청(첨부파일 확인)
*예) 5월에 대여를원하는경우: 4월25일 오전9시부터 접수 시작
*매월25일이 주말 및 공휴일경우에도 신청 날짜 동일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됨
*최초 신청하는 동아리및 단체는[붙임3]장소사용 참여자 명단작성 포함하여 메일 송부
*신청 메일 제목: [장소사용신청] (학과or동아리)/(날짜)/(시간)/(장소)
예시: [장소사용신청]사이클동아리/12월18일/18~20시/체육관101호
※※※유의 사항※※※
1)체육관101호,난향관104호,프라임관701호는 스포츠레저학과 실습실로 학과 수업 또는 행사 등으로 장소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음
2)이용 준수사항 동의서 내의 규칙을 어길 시 구성원들의 안전과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장소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
2. 대여 관련
-최대 대여 기간:한 달(주1회씩),주말 사용 불가
-대여 시간: 18시~22시
-20시 이후 출입시 아래 교내 출입 보안시스템 참고
-체육관 대여는 주1회 2시간만 사용 가능
-동아리 또는 단체만 대여 가능
*모든 대여 신청은 주1회만 신청 가능
*한 달 대여할 경우: 장소사용허가원 양식에 사용하려는 날짜 모두 작성(주별 날짜)
예) 4월4일, 11일, 18일, 25일
-당일 장소 사용 신청은 안됨 최소2주전에 신청서 메일송부
▶장소 신청 후 취소 하게 되는 경우
-스포츠레저학과 메일로 취소 의사 전달(최소 2주전에 전달)
3. 장소사용허가원, 이용준수사항동의서, 장소사용 참여자작성안내
▶장소사용허가원
-신청자는 재학생만 가능(휴학생은안됨)신청자 소속, 성명, 전화번호 필히 기입
-중앙동아리및 학과 동아리 체크 요망
-장소사용허가원에 지도교수님의 서명 또는 도장 작성 필수
-장소사용허가원 사용기간란에 1순위, 2순위, 3순위 일자를 작성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므로 일자가 겹칠 때2순위 이후 일자로 신청하기 위함
▶이용 준수사항 동의서
-이용 준수사항 동의서에 날짜 및 서명을 반드시 작성하여 제출
▶장소사용 참여자
-최초사용하는단체및동아리1회작성(반드시작성송부해야함)
-명단: 서명은 수기 작성(전자서명 가능)
-활동사진:양식 내 안내되어 있는 2가지 모두 첨부
-중앙동아리일 경우: 중앙동아리임을 확인할수 있는 내용 첨부
공지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