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일 자로 임용고시반 업무는 제 1교학팀에서
인재개발팀으로 이관되었습니다. **
-------------------------------------------------------------------------------------------------
2021학년도 임용고시반 실원 선발 안내
안녕하십니까?
교원임용고사를 목표로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을 위해 현재 임용고시반(수정관 C동 5층)에서는 고시실(지정좌석제)과 멀티미디어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학년도 임용고시반에 입실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 선발 인원 : 40명 ▶ 선발 기준 : 학업 성적 (선발 공지일 기준 최근 2학기의 전체 성적 평균값), 학업계획서 |
▶ 지원 자격: 사범대학 4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졸업 후 2년까지) 일반대학 교직이수 4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졸업 후 2년까지), 교육대학원 4학기이상 재학생 및 졸업생(졸업 후 2년까지) |
▶ 신청서 접수 기간: 2021년 02월 1일 (월) ~ 02월 15일 (월) 17:00 |
▶ 합격 공지: 2021년 02월 18일 (목) (선발자에게 개별 연락) |
▶ 신청서 접수 방법 신청서와 학업계획서, 성적증명서를 제 1교학팀(임용고시반) 메일(college1@sungshin.ac.kr)로 제출 (신청서와 학업계획서는 첨부파일의 형식에 맞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서류 1. 임용고시반 입실신청서(메일제출) 2. 임용고시반 학업계획서(메일제출) 3. 최근 2학기의 성적증명서(스캔하여 신청서와 함께 메일 제출) |
※성적 증명서를 스캔하여 보내기 어려운 경우 : 02월 15일(월) 17시까지 수정관 A동 328호 제1교학팀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 (신청서를 제출하여도 성적증명서가 2월 15일 17:00시까지 제출 완료되지 않으면 접수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임용고시반 입실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임용고시반 입실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비상대책위원회 회의를 거쳐 2021년 임용고시반 입실은 제한적 허용하나,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상황 변경 시 입실 예정일 및 퇴실 시기
▶ 입실일: 2021년 03월 02일(월) (2월 22일(월) 사전 OT 예정 – 일자 확정시 선발자에 추후 공지) ▶ 기존 고시실 개방 시간: 오전 07시~오후 11시 / 의무 재실 시간: 오전 09시 ~ 오후 10시 ▶ 2021년 고시실 개방 시간: 추후 공지 예정 ▶ 퇴실 시기: 2021년 12월 중
|
▶ 입실 후 주당 재실시간이 40시간 미만(일요일 제외)인 경우 퇴실 처리함 |
▶ 동영상 강의: 추후 공지 (중도 퇴실 할 경우 전액 환불) ▶ 장학생 선발 기준: 추후 공지 (임용고시반 장학금 중복수혜 가능) |
입실 희망자는 첨부된 안내문 파일을 확인하시고 안내문 파일에 포함된 입실신청서와 학업계획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