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0-2학기 미술대학 3D프린터 실습실 운영 안내

작성일
2020.09.08
수정일
2020.09.08
작성자
서양화과
조회수
97
글번호
9521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0-2학기 미술대학 3D프린터 실습실 운영 안내드립니다.



20202학기 3D프린터기 사용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허용되는 921일 월요일부터 종강 예정일인 1224일 목요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추후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일정: 20.09.21.() ~ 20.12.24.()

2. 대상: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 교강사 및 재학생

3. 장소: 조형21033D프린터 실습실

4. 신청방법

   - 3D프린터 사용 신청서 제출

   - 사용신청서: https://forms.gle/dxWJXd3fUM9PmNx28

    - 당일 예약 불가, 사용 전날 16:00까지 신청

     (월요일 사용예약은 금요일 16:00까지 신청, 주말에 신청한 경우 월요일 사용 불가)

   - 신청 확인 후 따로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 사용 불가능할 경우 유선으로 연락 드립니다.

5. 운영시간: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6. 준비물

   - STL 파일 CUBICREATOR를 통해 G-code파일로 변환 출력

   - 필라멘트(Cubicon, abs-a100) 사용자 직접 준비

     (규격에 맞지 않는 필라멘트 준비 시 프린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주의사항

   - 당일 예약 취소 & 30분 이상 지각 3회 시 3D프린터 사용 불가 (예약 시간 반드시 준수)

   - 3D프린터 단독 사용 불가 (담당 직원 필히 입회, 불법 사용 적발 시 해당 학과 사용 금지)

   - 3D프린터 사용을 신청 일시 기준으로 선착순 배정하며 예약자가 많을 경우 출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02-920-7264, 7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