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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스템(LMS) 접속하기
- 강의실 개설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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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과목을 클릭하시면 강의실 개설과 관련된 안내 문구가 나오고, 동의 후 신청 완료 해주시면 강의실이 개설됩니다.
- ·강의실의 주차 설정 및 메뉴는 기본값으로 세팅되어 있고, '메뉴>설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강의실 세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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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계획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해주신 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되므로, 추후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 ·이전 학기의 강의자료를 다시 활용하고자 하실 때에는 '메뉴>자료가져오기'를 이용합니다. 교육시스템에서 사용했던 이전 학기의 모든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자료만 선별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시험'메뉴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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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온라인 퀴즈를 실시할 경우
- ·시험 구분은 "퀴즈", 시험 형태는 "온라인 시험"으로 하고, 공개일, 응시시간, 시험시간, 점수공개 여부 등 기본사항을 설정합니다.
- ·시험의 공정성을 위한 문제 섞기, 보기 섞기, 문제표시, 모바일 응시 허용 여부 등의 기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 교육시스템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평가 점수를 학생들에게 공개하고자 할 경우
- ·시험 구분은 "해당 시험 선택(중간/기말시험), 시험 형태는 "오프라인 시험", 배점과 공개일, 응시기간 설정, 점수 공개에 체크한 후 저장 → 학생점수 입력 또는 점수 일괄반영을 위한 파일 업로드
- 3. 문제은행 활용하기
- ·기존에 교육시스템에서 제출하신 문제들은 모두 자동 저장됩니다. 문제은행의 문제를 활용하실 때에는 연도별/학기별 문제를 확인하실 수 있는 기출 문제와 강좌별로 모든 문제가 통합되어 보여지는 문제은행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 02-920-7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