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미관하계방학 7월입사] 성미관 2021학년도 하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안내
- 작성일
- 2021.06.08
- 수정일
- 2021.06.29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1218
- 글번호
- 102091
성미관 2021학년도 하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안내
2021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성미관 입사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외부기숙사 입사희망자는 ‘2021학년도 외부기숙사 입사 상시모집 신청 안내(2021.7월)’ 공지 참고 (2021.6.29.일자)
1. 기숙사 신청 안내
가. 신청 자격: 2021학년도 본교 재학생 (방학기간 입사자에 한함, 거주지역 무관)
나. 선발 인원: 00명
다. 신청 기간: 2021년 7월 8일 17:00까지
라. 신청 방법: 이메일 신청 dormitory@sungshin.ac.kr
이메일 제목 양식 - [성미관하계방학/성명/학번/연락처/입사일자]
(위 양식 미준수시 접수 인정하지 않음)
예)[성미관하계방학/김성신/20211234/010-123-1234/07.01]
※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마. 입사 일자: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내 입사 가능
※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중 09:00~17:00, 방학중 단축근무 09:00~16:00 (7.5~8.13)
(12:00~13:00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바. 선발 방법: 신청 기간 내 이메일 선착순
(전화접수 받지 않음)
사. 입사 확정 여부 발표: 입사확정자는 선착순 접수 이후 평일 2일 이내 이메일 통보
아. 거주 기간: 2021년 8월 28일까지 (하계방학기간)
2. 기숙사비 납부
가. 기숙사비: 90만원 (2개월, 2인 1실, 분할납부 가능), 중도입사의 경우 일할 계산함.
※분할납부의 경우 3회(3개월 이내)에 걸쳐 분납이 가능하며, 7월 8일 17시까지 반드시
기숙사 이메일 (dormitory@sungshin.ac.kr)로 분할납부신청서 제출바랍니다.
(첫 회 납부는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에 이루어져야하며, 8월 7일 전 완납 요망)
나. 납부기간: 2021년 7월 9일까지
※ 기한 내 미입금 시 차순위 대기자로 넘어감
다. 은행계좌: 국민은행 016–25–0010–701, 예금주: 성신여자대학교
(입금자명: 이름 학번 예) 김성신20211234)
※ 타인 명의 입금 시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 요망 (02-6077-3400~2)
3. 서류제출 (입사 시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별도양식)
나. 입사문진표 1부 (별도양식)
다. 자가건강체크 기록지 1부 (별도양식)
(입사확정 통보일 ~ 입사 1일 전까지의 기록분)
라. 건강진단서 1부
(결핵 검사(흉부X-Ray) 및 B형간염 검사 결과 필수,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