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1.08.02
- 수정일
- 2021.08.11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1994
- 글번호
- 103678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1년 8월 공실 현황
기숙사명 |
추가모집인원 |
인실(2인1실이하) |
|
수정캠퍼스 |
성미관 |
마감 |
2인실 |
엠시티 |
마감 |
2인실 |
|
몽림 |
마감 |
1인실 |
|
마감 |
2인실 |
||
그레이스타워 |
0명 |
2인실 |
|
이율 |
마감 |
1인실 |
|
0명 |
2인실 |
||
운정캠퍼스 |
장수 |
마감 |
1인실 |
0명 |
2인실 |
||
운정빌 |
마감 |
2인실 |
2.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현황표
3. 자격 요건
가. 2021년 2학기 본교 재학생(1~8학기)으로 서울 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거주자
나. 2021학년도 2학기 입사자에 한함 (2021.08.30. ~ 2021.09.01. 입사자)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중 09: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4.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기숙사 이메일 선착순 : dormitory@sungshin.ac.kr
이메일 제목 양식 : [추가모집/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1곳]
(제목에 위 양식 미준수시 접수 인정하지 않음)
나. 신청 기간 : 2021년 8월 4일(수) 오전 9시 부터 이메일 선착순으로 선발
다.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5. 참고사항
가. 추가입사자 입사권은 2022년 2월 16일까지이며, 입사 선정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각종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안내된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대기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