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단계: 교내 행사 신청 및 결과 보고

작성일
2021.02.04
수정일
2022.02.10
작성자
인문과학대학
조회수
1679
글번호
98877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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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1단계행사신청방법공지를 읽지 않았다면,

아직 1교학팀에 행사 문의 메일/전화를 하지 않았다면,

↓↓↓↓↓↓↓ 

사각형입니다.


문의

1교학팀 교육파트

인문대☎ 02-920-7213

사범대☎ 02-920-7210 / 7855

행사

신청

1. 행사신청서

-해당 행사 담당 교수님 또는 학과장님과 논의 후 작성.

-특강자가 있는 경우특강자 정보 칸에 기입.

1-1. 참여예정자 명단

-참여예정학생의 학번학과학년이름 작성

1-2. 지출계획서 

-학과장님과 상의하여 행사 경비를 계획한 뒤 기입.

-학과장님과 상의하여 특강비 확정.

-[기프티콘* 안내문참고하여 상품 선택 후 [sheet1 지출계획서]에 상품 링크 기입. *코로나19 상황 한시 운영

1-3. 학회 활동 내역서

-장기간 활동 후 학회 결과물을 제작하는 경우 월별 활동 계획서 작성.

-학회지, 신문문집, CD, 등 실물 혹은 파일을 행사결과보고 서류와 함께 제출.

행사

결과

보고

2. 행사결과보고서

-행사신청서와 달라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입.

증빙자료 첨부 (1교학팀 메일로 따로 송부 가능)

2-1. 참여자 명단

-실참여학생의 학번학과학년이름 작성.

2-2. 결산서 

-행사진행 후 실제 사용한 예산 내역을 기입.

2-3. 소모임 건강상태 점검표(방명록 대체)

-오프라인 행사의 경우 학생 자필 서명 포함

-온라인 행사의 경우 출석체크가 진행된 화면을 캡처 (ex. 대화창참석자 리스트, ZOOM 화면 등)

2-4. 상장 및 인증서 발급 신청서

-상장이나 인증서가 필요할 경우 작성하여 송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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