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신여자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추진단 입니다.
아래와 같이 사학혁신지원사업 공모전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학생분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1. 프로그램 개요
가. 참가대상자: 본교 재학생(팀별 2명 구성)
나. 세부 추진일정
구분 |
일정(안) |
비고 |
|
1 |
모집기간 |
2022. 10. 25.(화) ~ 11. 17.(목) |
|
2 |
공모전 심사 |
1차 제안서심사: 11. 18.(금) 2차 평가위원 심사: 2022. 11. 21.(월) 예정 |
- 1차(사업단) |
3 |
공모전 수상팀 발표 |
2022. 11. 22.(화) 예정 |
|
주) 상기 일정은 프로그램 진행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주) 공모전 참가 및 세부 운영방식 등의 경우, <별첨 1> 참조
다. 참가자 혜택
1) 수상팀 장학금 지급
- 대상 1팀(100만원), 최우수상 1팀(80만원), 우수상 1팀(50만원), 장려상 2팀(35만원)
2) 대상팀은 사학혁신대학 공동토론대회 참가팀으로 선발
- 공동토론대회(본선): 2022. 12. 2.(금) / 상지대학교
- 토론대회의 경우, 대상팀에 한해 추후 재 안내 예정
라. 공모분야
1) 사립대학의 회계투명성 확보 및 공공성 강화 등 관련 제안
- 예시: 회계 투명성, 법인 운영의 책무성, 법인 운영의 공공성, 교직원 인사의 민주성,
법인 및 대학의 자체혁신 등
2) 참고자료: 성신여자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추진단 홈페이지 참조
- https://www.sungshin.ac.kr/ssefinno/18280/subview.do
마. 제출자료
1) 공모전 참가신청서 1부(별첨 양식 참조)
2) 사학혁신 아이디어 제안서 1부(별첨 양식 참조)
2. 문의
- 성신여자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추진단(02-920-7716, ssefinno@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