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상시모집]2021학년도 외부기숙사 입사 상시모집 신청 안내(2021.7월)
- 작성일
- 2021.06.07
- 수정일
- 2021.06.29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2195
- 글번호
- 1020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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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외부기숙사 입사 상시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1년 7월 공실 현황
기숙사명 |
추가모집인원 |
인실(2인1실이하) |
|
수정캠퍼스 |
성미관 |
2021.6.29일자 성미관 하계방학 모집공고 참조 |
2인실 |
엠시티 |
0명 |
2인실 |
|
몽림 |
0명 |
1인실,2인실 |
|
그레이스타워 |
0명 |
2인실 |
|
이율 |
0명 |
2인실 |
|
운정캠퍼스 |
장수 |
0명 |
2인실 |
운정빌 |
0명 |
2인실 |
2. 자격 요건
가. 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학생(2021년 현재 본교 재학생)
나. 입사일 2021.7.29. 까지의 입사자에 한함.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중 09:00~17:00, 방학중 단축근무 09:00~16:00 (7.5~8.13)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3.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신청 방법 : 이메일 접수 dormitory@sungshin.ac.kr
이메일 제목 양식- [상시대기/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1곳/입사일자]
(위 양식 미준수시 접수 인정하지 않음)
나. 선발 방법 : 이메일 선착순
다.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4. 참고사항
가. 거주기간은 1년 재사를 원칙으로 하며, 입사 선정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안내사항: 각종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안내된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대기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