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기숙사(성미관, 풍림) 2022학년도 동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안내
- 작성일
- 2022.12.01
- 수정일
- 2022.12.07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1458
- 글번호
- 115531
2022학년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직영기숙사 동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기숙사 입사희망자는 기숙사 행정실로 개별 연락 바람
1. 입사 모집 계획
기숙사명 |
추가모집인원 |
인실 |
기숙사비 |
거주가능기간 |
성미관 |
00명 |
3인실 |
720,000 |
입사일 ~ 2023년 2월 16일 |
풍림아파트 |
0명 |
3인실 |
521,000 |
※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2. 입사 신청 자격
가. 2022학년도 본교 재학생 (방학기간 입사자에 한함, 거주지역 무관)
3. 입사 신청 및 선발
가. 신청기간: 2022년 12월 7일 오전 9시 ~ 2022년 12월 12일 자정
나. 입사일자: 2022년 12월 23일(금), 24일(토) 행정실 운영시간 내 입사 가능
※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 중 9: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다. 신청방법: 이메일 신청 dormitory@sungshin.ac.kr
1) 이메일 제목 양식: [동계방학입사/성명/학번/연락처/입사일]
ex) [하계방학입사/김성신/20221234/010-1234-1234/성미관/3인실/12월 23일]
※ 제목에 위 양식 준수 시만 입사 신청 인정 (양식 미준수 시 입사 신청 인정 불가)
2)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 기숙사 입사일 변경을 원하는 경우 신규 신청, 이전 신청 취소됨
라. 선발방법: 신청 기간 내 이메일 선착순
마. 선발발표: 2022년 12월 9일 ~ 2022년 12월 14일 이메일 통보
4. 기숙사비
가. 기숙사비
- 성미관 3인실: 720,000원
- 풍림 3인실: 521,000원
나. 납부기간: 2022년 12월 18일까지
※ 기간 내 미입금 시 선발 취소됨
※ 분할납부의 경우 3회(3개월 이내)에 걸쳐 분납이 가능하며, 납부기간 내 반드시 기숙사 이메일
(dormitory@sungshin.ac.kr)로 분할납부신청서를 제출바랍니다.
(첫 회 기숙사비는 납부기간 내에 입금되어야 하며, 8월 7일 전 완납 요망)
다. 기숙사비 환불
1) 입사포기(입사일 1일전): 전액 환불
2) 중도퇴사(입사일~잔여일수 30일 이상): 잔여일수 기숙사비에서 납부 기숙사비의 10%를 공제한 금액 환불
중도퇴사(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금 없음
※ 잔여일수 30일 미만 시점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 없음
3) 강제퇴사: 중도퇴사 환불기준과 동일
5. 서류제출 (입사 시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별도양식)
나. 입사문진표 1부 (별도양식)
다. 자가건강체크 기록지 1부 (별도양식)
(입사확정 통보일 또는 입사 15일 전 ~ 입사 1일 전 기록분)
라. 건강진단서 1부
(결핵 검사(흉부X-Ray) 검사 결과 필수,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마. 코로나19 진단검사 음성 결과지: 신속항원검사(전문가용) 또는 PCR검사 음성 결과지
- 신속항원검사(전문가용): 검사 결과 음성 확인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인정
- PCR 검사: 검사 결과 음성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인정
※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됨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