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2.12.07
- 수정일
- 2023.02.25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20254
- 글번호
- 115623
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 희망자는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여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3학년도 1학기 본교 재학생(1~7학기)으로 서울 지역을 제외한 지역 거주자
2. 선발 전형
가. 우선 선발 전형(선발인원의 30% 이내, 직영기숙사에 한함)
나. 일반 선발 전형
3. 선발 인원 : 337명 (신입생 236명, 재학생 101명)
4. 진행 일정
|
신입생(수시)* |
신입생(정시) |
재학생 |
비고 |
입사 신청 |
2022.12.30. 10:00 ~ 2023.1.4. 17:00 |
2023.2.9. 10:00 ~ 2023.2.13. 17:00 |
2023.1.12. ~ 2023.1.17. 17:00 |
프로그램 기능 오류로 인한 재학생 기숙사 신청 오픈 지연으로 신청기간 1일 연장 (1.16 17:00 ->1.17 17:00) |
합격자 발표 |
2023.1.10. |
2023.2.17.예정 |
2023.1.20. |
|
기숙사비 납부 |
2023.2.17. ~ 2023.2.20. |
납부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입사 취소 |
||
입사 사전예약 |
2023.2.17. ~ 2023.2.20. |
기숙사 합격자에 한함. 온라인 신청 공지 예정(2023.2.10.) |
||
입사일 |
2023.2.24, 2.25, 2.27, 2.28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관(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
사전예약 없이 입사 불가 |
*재외국민 전형 합격자 및 수시입학 신입생
5. 제출 서류 (기숙사 합격자에 한하여 입사 당일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붙임파일 다운로드)
나. 주민등록등본 1부.
- 거주지 확인용. 2023년 1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다. 건강진단서 1부.
- 결핵검사(흉부X-RAY) 필수 포함, 2023년 1월 이후 검사 및 발급 서류만 인정, 보건증 가능
라. 입사문진표 1부. (붙임파일 다운로드)
마. 자가건강체크기록지 1부. (붙임파일 다운로드) (2/10~입사 1일 전까지의 기록분)
바. 코로나19 진단검사 음성확인서 1부.(아래 중 택1)
- PCR 검사 : 검사 결과 음성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 검사 결과 음성 확인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 라. 마, 바는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제출
※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6. 신청 방법, 선발 확인 방법 : 붙임 안내 파일 숙지 후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
고지서 출력(수시) 바로가기 클릭 >> https://tis.sungshin.ac.kr/comm/nxui/member/dom.do
고지서 출력(재학생) 바로가기 클릭 >> https://tis.sungshin.ac.kr/comm/nxui/staff/main.do
선발 확인(수시) 바로가기 클릭 >> https://tis.sungshin.ac.kr/comm/nxui/member/dom.do
7. 문의처
가. 기숙사 행정실 02-6077-3401~3404, dormitory@sungshin.ac.kr
- 운영시간 : 평일 9:00~17:00, 방학 10:00~17: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주말(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기숙사 행정실 휴무
- 기숙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https://www.sungshin.ac.kr/dormitory/index.do
나. 기숙사 이외 문의 안내 :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여 전공학과/학부 관련 문의는 대학교학팀, 학사운영 관련 문의는 학사운영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기숙사 이외 문의 바로가기 클릭 >> https://www.sungshin.ac.kr/main_kor/10944/subview.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