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4.25마감)
- 작성일
- 2023.04.18
- 수정일
- 2023.04.25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1216
- 글번호
- 119595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 모집 계획
기숙사명 |
추가모집인원 |
인실 |
거주가능기간 |
|
수정캠퍼스 |
성미관 |
마감 |
3인실 |
입사일 ~ 2024년 2월 16일 |
운정캠퍼스 |
장수 |
마감 |
2인실 |
2. 입사 자격 요건
가. 2023년 1학기 현재 본교 재학생으로 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거주자
나. 2023년 5월 2일 ~ 2023년 5월 31일 입사자 (주말 및 공휴일 입사 불가)
다. 입사 서류 통과자 (입사 당일 서류 제출)
- 제출 서류: 입사서약서, 주민등록등본, 건강진단서, 입사문진표, 자가건강체크기록지, 코로나19 음성확인서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 평일 09: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3.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기숙사 이메일 선착순 : dormitory@sungshin.ac.kr
- 이메일 제목 양식 : [추가입사/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인실/입사일자(평일)]
ex)[추가입사/김성신/00000000/010-1234-1234/이율/2인실/3.17]
위 양식 미준수 시 신청 인정하지 않음
나. 신청 일시 : 2023년 4월 25일 오전 9시부터
2023년 4월 25일 오전 9시 전에 보낸 이메일은 인정하지 않음
다.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4. 참고사항
가. 입사 선발자는 신청한 학생 이메일로 개별 안내(4.25 오후 3시 이후)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신청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비는 입사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됩니다.
다.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