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하계방학기간 단기입사 안내 (거주지역 무관, 2023.8.28.까지 거주 가능)
- 작성일
- 2023.05.25
- 수정일
- 2023.05.26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1194
- 글번호
- 120655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3학년도 하계방학기간 단기입사 안내
(거주지역 무관, 2023.8.28.까지 거주 가능)
2023학년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계방학기간 단기입사자 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신청 자격
가. 2023학년도 현재 본교 재학생 (방학 기간 재사자에 한함, 거주지역 무관)
나. 2023년 6월 23일 ~ 2023년 8월 18일 입사자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 중 9:00~17:00, 방학 중 단축근무 9:00~16:00
(12:00~13:00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2. 모집 계획
기숙사명 |
추가모집인원 |
인실 |
거주가능기간(단기) |
성미관 |
00명 |
3인실 |
입사일 ~ 2023년 8월 28일 |
풍림 아파트 |
0명 |
2인실, 3인실 |
※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3.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기숙사 이메일 선착순 : dormitory@sungshin.ac.kr
- 이메일 제목 양식: [하계방학단기입사/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인실/입사일자(평일)]
ex) [하계방학단기입사/김성신/20221234/010-1234-1234/성미관/3인실/6월 28일]
※ 양식 미준수 시 입사 신청 인정 불가
나. 신청기간: 2023년 6월 12일 오전 9시부터
2023년 6월 12일 오전 9시 전에 보낸 이메일은 인정하지 않음
다.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4. 참고사항
가. 입사 선발자는 신청한 학생 이메일로 개별 안내(6.13~)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나.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신청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숙사비는 입사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됩니다.
라.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