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고방법
-
- 홈페이지 온라인민원 게시판 > 시스템 담당 부서에 발생한 장애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여 등록
- 예시) 이용시스템, 발생증상, 필요한 경우 캡처이미지 첨부
- 긴급 상황일 경우 담당자에게 유선 또는 E-Mail 통해 직접 전달
- ※ 평일 09:00~17:00
- 신고대상
-
- IT운영팀 (02-920-7749,ccenter@sungshin.ac.kr)
- - 네트워크 장애 신고
- - 인터넷 이용 불편 신고
- - 홈페이지, 성신포탈시스템,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관련
- - 모바일 앱 이용 관련 : 성신알리미, 스마트서비스, 모바일신분증, 모바일수강신청
- ※ PC 및 전산 주변기기 수리 문의 : PC수리센터 (바로가기)
- 부서별 담당 시스템 : 서비스별 담당 부서 확인하여 신고 접수
- - 교내 시스템(LMS, 수강신청, 증명발급 등) 오류
부서별 담당 시스템 시스템명 담당부서 연락처 / 이메일 신고접수 교육시스템(LMS),
코스모스앱하이브리드
교육지원팀02-920-7776 hybrid_edu@sungshin.ac.kr 수강신청시스템,
증명발급시스템학사운영팀 02-920-7022 school@sungshin.ac.kr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시설예약(앱)학술정보팀 02-920-7315 library1@sungshin.ac.kr SunShine(선샤인) 인재개발팀 02-920-7993 hrd@sungshin.ac.kr 그룹웨어(전자결재) & 앱 인사총무팀 02-920-7040 general@sungshin.ac.kr 경영(통계)정보,
규정관리시스템기획평가팀 02-920-7029 plan@sungshin.ac.kr 전자세금계산서,
사이버브랜치재무회계팀 02-920-7043 finance@sungshin.ac.kr 산학행정시스템,
카피킬러, 턴잇인연구산학팀 02-920-7756 research@sungshin.ac.kr 입시 홈페이지 입학관리실 02-920-2000 admissions@sungshin.ac.kr e-IRB(임상실험심의) 연구윤리센터 02-920-7760 cfr.ethics@sungshin.ac.kr 성신아카이브 박물관운영팀 02-920-7324 museum@sunghsin.ac.kr 발전기금시스템(ASP) 대외협력홍보팀 02-920-7735 activepr@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