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국제교육원은
글로벌 시대에 부합하는 성신여자대학교의 교육국제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는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수업, 한국 문화체험, 각종 교육 및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대의 역량을 갖춘 성신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다양한 외국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교육
국제교육원 한국어학당에서는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어과정은 1년 4학기제(봄, 여름, 가을, 겨울)로 운영되며, 외국인 유학생들은 한국어과정을 통해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제교육원에서는 교내에서 수학 중인 모든 외국인 유학생이 수료(졸업)할 때까지 학적, 생활, 체류 등에 이르는 모든 영역에 걸쳐 1:1 상담 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2. 성신인을 위한 외국어 교육
국제교육원에서는 영어(TOEIC), 베트남어, 일본어, 독일어 등 다양한 외국어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교수진에 의한 수준별 맞춤 교육으로 재학생의 어학실력 향상은 물론 외국어 교육과정 수료 후 우수 수강생을 선발하여 장학금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3. 한국과 세계를 잇는 민간외교
성신여자대학교와 세종학당재단, 그리고 해외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3개의 국가에서 세종학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하북과기대학, 크로아티아 리예카대학교, 폴란드 카토비체 실레시아대학교와 함께 스자좡, 리예카, 카토비체 세종학당 운영을 통해 한국어 수업 및 문화행사 등을 통해 한국어와 한국문화보급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