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학부]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선발 안내
- 작성일
- 2025.06.13
- 수정일
- 2025.06.16
- 작성자
- 창의융합대학
- 조회수
- 57
- 글번호
- 143700
- 첨부파일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선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성신여대 메인 홈페이지 공지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 생활 > 성신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 성신여자대학교
1. 일정 안내
가. 신청기간: 2025. 6.23.(월) 10:00 ~ 7.16.(수) 16:00 / 통합정보시스템 공지
나. 서류접수: 2025. 7. 7.(월) 10:00 ~ 7.18.(금) 16:00 / 학사운영팀 개별 제출
다. 선발결과 발표: 2025. 7.23.(수) 14:00 예정 / 알리미, 메일 통해 개별 통보
2. 제출서류
가. 재입학 학과 상담서 1부("붙임" 자료 참조)
나. 재입학 원서 및 서약서 각 1부(통합정보시스템 재입학 신청 후 출력)
다. 성적증명서 1부(교내 자동발급기 및 인터넷증명서 발급 가능)
3. 지원자격
가. 본교에 입학하여 1학기 이상 재학한 자(재입학 후 제적된 자 지원 불가)
나. 제적된 학기로부터 2학기 이상 경과된 자(제적된 학기 포함, 계절학기 제외)
다. 제적 당시 소속학과(부)로만 재입학 신청 가능
- 변경 또는 폐지된 학과는 학칙에 정한 학과(부)로 재입학함
- 재학당시 이수한 학기를 승계하며 그 이후 학기로 재입학함
- 학번은 동일함
라. 정원외 학생은 같은 입학유형의 여석으로만 재입학 가능
4. 재입학 학과 상담 안내
가. 학생이 학과(부)장님께 직접 연락하여 상담일정을 조율하며, 연락의 어려움이 있을 경우 각 교학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함
나. 재입학 신청자는 학과(부) 상담을 진행하고 교부받은 상담서를 학사운영팀에 제출함
다. 상담서는 학과(부)장 또는 지도교수가 작성하고, 확인 도장 또는 서명을 받아야 함
라. 재입학 상담은 재입학자의 졸업요건, 재입학 후 졸업가능여부, 교육과정 등 확인 자료이며, 재입학 합격자 선발과는 무관함
마. 대면상담이 원칙임
5. 선발인원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참고)
6. 선발방법
가. 총정원의 재입학 여석 범위 내에서 선발(간호학과, 사범대학 제외)
나. 정원내와 정원외를 구분하여 선발(정원외 전형 입학생은 입학 유형별로 구분하여 선발)
다. 간호학과 및 사범대학은 여석에 해당하는 학생만 선발
7. 지원자 초과 시 선발기준
가. 등록횟수가 많은 자
나. 전체 학점 취득이 많은 자
다. 전체 평균 평점이 높은 자
라. 제적일수가 오래된 자
8. 유의사항
가. 재입학 합격 공지 등은 개별통보하며 신청자는 연락처, 이메일 등 확인요망
나. 재입학 신청서 및 서약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을 해야 출력 가능
다. 제적 전 부·복수 전공자의 경우 서약서에 부·복수전공 유지 또는 포기 여부 체크
라. 재입학 후 첫 학기 휴학 불가, 이중 학적자는 재입학 취소 처리
마. 재입학 후 제적자는 재입학 불가(재입학은 1회만 가능)
바. 재입학 합격 후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함(추가 등록기간 없음. 이후 재입학 신청 가능)
사. 서류 접수를 하지 않은 경우 불합격 처리, 신청기간 외 추가접수 및 선발은 하지 않음
9. 기타 문의사항
가. 재입학 문의: 성신여대 교무처 학사운영팀 02-920-7019
나. 창의융합학부 관련 문의: 창의융합 교학팀 02-920-7224
- 다음글
-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 이전글
-
[공통] 2025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단축근무 시행 안내창의융합대학 2025-06-12 13:45: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