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성과관리팀]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 작성일
- 2025.09.29
- 수정일
- 2025.09.29
- 작성자
- 법학과
- 조회수
- 71
- 글번호
- 147381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
1. 목적: 학기 중에 교육수요자(학생)의 의견을 청취하고 교수와 학생 간 상호 소통 및 피드백을 통하여 수업의 질 향상과 교육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2. 대상: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강좌를 개설한 교·강사 및 수강 학생
3. 진행 일정
대상 |
구분 |
일정 |
비고 |
학생 |
중간 강의평가 참여 |
2025. 10. 10.(금) 10:00 ~ 10. 24.(금) 23:59 |
· 익명으로 진행 |
교·강사 |
중간 강의평가 결과조회 및 CQI보고서 입력 |
2025 10. 28. (화) 10:00 이후 |
· 중간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개선 업무에만 활용 (※업적평가 등에 활용하지 않음. 강의평가에 관한 규정 제6조 제7항) ※ 중간 강의평가 결과 안내 후부터 CQI보고서 입력마감 기한까지 CQI보고서를 상시 조회 및 작성할 수 있습니다. ※ CQI보고서 입력마감 기한은 기말 강의평가 시행 공지 시 기말평가 결과조회 기간과 함께 안내 예정입니다. |
4. 강의평가 참여 및 결과조회 방법
대상 |
구분 |
참여 및 결과조회 |
학생 |
중간 강의평가 참여 |
· PC: 성신포탈 로그인>개인/민원>수업/수강>“중간강의평가입력” · 모바일: 스마트 캠퍼스 어플리케이션 로그인>우측 상단3단 메뉴바 클릭 >수업/성적>수업>강의평가>2025-2학기/평가기간 선택(중간평가) |
교·강사 |
중간 강의평가 결과조회 및 CQI보고서 입력 |
· PC: 성신포탈 로그인>개인/민원>교원>수강관리>“CQI보고서 관리” -오른쪽 화면 "중간평가 결과분석" TAB |
붙임. Course Evaluations Guideline(English version)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