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추가모집] 2021학년도 2학기 입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1.09.14
- 수정일
- 2021.10.19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2092
- 글번호
- 104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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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추가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1년 10월 공실 현황
기숙사명 |
추가모집인원 |
인실(2인1실이하) |
거주기간 |
|
수정캠퍼스 |
성미관 |
00명 |
2인실 |
2021년 12월 23일 까지 |
엠시티 |
0명 |
2인실 |
2022년 2월 16일 까지 |
|
몽림 |
00명 |
1인실,2인실 |
||
그레이스타워 |
0명 |
2인실 |
||
이율 |
0명 |
1인실,2인실 |
||
운정캠퍼스 |
장수 |
0명 |
2인실 |
|
운정빌 |
0명 |
2인실 |
※성미관은 2021년 11월경 동계방학 거주 연장 조사 및 추가납부 예정
2. 자격 요건
가. 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학생
나. 2021년 11월 30일까지의 입사자에 한함.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 평일 09:00~17:00(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3.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기숙사 이메일 선착순 : dormitory@sungshin.ac.kr
이메일 제목 양식 : [추가입사/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입사일자]
(위 양식 미준수시 접수 인정하지 않음)
나. 신청 일시 : 2021년 10월 21일 오전9시부터 이메일 선착순 접수순으로 선발
(2021년 10월 21일 오전9시 이전에 보낸 내용은 인정하지 않음, 전화접수 받지 않음)
다.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4. 참고사항
가. 거주기간은 기숙사별 재사기간을 원칙으로 하며, 입사 선정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안내사항: 각종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안내된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대기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