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조치 관련 대학원 비대면 수업기간 연장 및 관련조치(2차 공지)
- 작성일
- 2020.04.06
- 수정일
- 2020.04.06
- 작성자
- 대학원 교학팀
- 조회수
- 608
- 글번호
- 90611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될 때까지 2020학년 1학기 대면 수업 기간을 아래와 같이 무기한 연기하고, 비대면 수업을 실시합니다. 코로나-19 사태 변화에 따라 변경사항을 공지할 예정이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1. 수업 운영
가. 비대면수업(온라인 강의)을 무기한 연장 실시합니다. (코로나-19 상황 진정 시 재검토 예정)
나. 일부 소규모 강좌는 수업 특성상 꼭 필요한 강좌에 한하여 대면 강좌 일부 실시를 허용하나, 대면수업 시 안전
조치를 필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상세한 수업방법은 강좌별로 수업계획서에 공지할 예정(4/9 부터))
다. 비대면 수업기간 연장에 따라 수업 담당 교수님들께 담당 교과목의 수업계획서 및 교육시스템(LMS) 공지사항에 4.8
(수)까지 수업 진행방식과 주요사항을 공지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니, 수강생은 수업계획서 및 교육시스템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대면 수업 시 안전조치
- 강의실 입실 전, 건물 입구 또는 교내 체온측정소에 비치된 체온계로 체온 측정
- 수업 중 밀접 접촉을 삼가고, 반드시 상호 안전거리(2M 이상)를 확보하여야 함.
- 수업 중 반드시 마스크 착용
- 손 자주 씻기, 기침예절 준수, 눈과 코, 입 만지지 않기 등 개인 위생관리 철저
- 수업 중 의심환자가 발생할 경우 상호 접근을 차단하고, 격리조치 후 본교 성신관리센터
(수정캠퍼스 02-920-7342, 운정캠퍼스 02-920-2641)로 바로 연락
2. 온라인 수업 운영 및 지원방안
가. 원활한 수업 운영 및 현장 민원접수를 위하여 교육혁신원에서 “온라인 강의 신속대응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 온라인 수업 관련 프로그램 사용 지원, 상세한 “온라인 수업 진행 가이드라인” 수립 등 다양한 온라인수업 운영
및 지원 방안을 강화하여 실시합니다.
3. 수업계획서 및 교육시스템(LMS) 공지사항 확인 및 이용방법
1) 교육시스템 사이트 (http://lms.sungshin.ac.kr/ilos/main/main_form.acl ) 접속
* 본교 메인홈페이지 하단 Quick Menu (교육시스템) 링크
2) 화면 우측 상단 로그인 선택
3) 아이디 (학번), 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선택
4) Quick Menu 의 수강 과목 선택
5) 조회하고자 하는 과목 선택
6) 담당 교수님이 게시한 공지사항 , 자료실 등 확인
* 교육시스템 이용관련 상세사항은 교육시스템 초기화면 [공지사항] 및 [FAQ] 참조
4. 위험지역 여행자 및 관련 증상자(자가/자율격리자 포함)는 등교를 제한합니다. 관련 주요사항은 본교 메인홈페이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을 상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미착용시 등교가 제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글
-
2020학년도 1학기 논문 연구계획서 및 논문...대학원 교학팀 2020-04-13 11:18:23.0
- 이전글
-
2020학년도 1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대학원 교학팀 2020-03-30 17:14: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