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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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기능 학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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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카드 기반의 다기능 학생증은 일반학생증보다 보안성이 뛰어나며 신분증 및 도서관 (출입/좌석배정/대출 및 반납) 학생식당 이용, 은행(직불/현금카드)기능, Cashbee 전자화폐 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RF칩이 탑제되어 도서관 이용 시 지갑에서 꺼내지 않고 사용 가능
- 학생증 온라인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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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생 및 편입생 (학부, 대학원) | 매년 2월 지정기간공고
[지정기간 내 신청 1회 무료발급, 기간 경과 시 재발급으로 분류 소정의 수수료 부과될 수 있음]
- 스마트 학생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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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신청 3주 이내 , 재발급 10일 이내
- 온라인 신청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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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sungshin.ac.kr 접속 >성신포탈시스템 아이디/패스워드로 로그인 >빠른서비스 [스마트카드 신청바로가기] > 학생증/교직원증 카드 회원가입신청서 > 스마트카드신청서 작성 > 사진대장 및 정보입력 (사진이미지 필수등록 ) > 신청내역 확인 > 신청서 출력
-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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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1회 신청 시에만 제출 , 재발급일 경우 제출서류 없음.
- 1.온라인 신청서 출력물 3종
(학생증/교직원증 카드 회원가입신청서, 사진대장 및 정보입력, 개인신용정보제공 및 조회동의서) - 2.주민등록증사본 (분실 시 주민등록증발급확인원,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사본 제출)
※ 외국인 학생 : 온라인 신청 후 출력물(3종), 증명사진 1매, 외국인등록증 사본(앞/뒷면) 2부 지참하고 대학교학팀 별도 방문 신청 [추가 작성 서류 있음]
- -수정캠퍼스 : 대학교학팀(성신관 101호)
- -운정캠퍼스 : 통합지원 TFT(B동 학사파트 139호)
- 1.온라인 신청서 출력물 3종
- 연계계좌 개설 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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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
- 출력물 제출서류 / 필수 확인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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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학생증/교직원 카드 회원가입 신청 : "신청인(본인)" 란에 자필 서명
- 2.개인정보신용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 신청인 성명란 2곳 자필 서명
- 3.사진 : 규격준수(3X4) 및 학생증에 적합한 증명사진으로 업로드
- 학생증 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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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시 요청한 배송지로 송부함 (학교 외 본인이 지정한 장소로 배송)
- 모바일학생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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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에 인증 받아 한시적 사용
- *일 반 폰 : Smart.sungshin.ac.kr 접속 > 모바일학생증 발급
- *스마트폰 : M.sungshin.ac.kr 접속 > 모바일학생증 사용
[ 스마트카드 학생증 수령 후 자동 소멸됨 / 1회 무료발급 / 재발급 수수료 : 300원 ]
- 재발급(분실 및 훼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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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후 10일 이내 발급
Smart.sungshin.ac.kr [스마트카드 홈페이지] 접속 > 분실 및 훼손/재발급 신청
[제출서류 없음 : 기존 정보 활용 / 사진 변경 시 변경 사진 업로드 후 신청 버튼 필수 클릭]
- 재발급 수수료 : 5,000원
- 분실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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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 및 카드기능 사용시 롯데카드 ☎ 1588-8100
- -도서관 기능만 정지를 원할때 중앙도서관 1층 대출반납실 ☎ 920-7391
- 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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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교학팀(수정캠퍼스 성신관 1층) 02-920-7856, 7898
- 증명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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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자동증명발급기(24시간) : 수정캠퍼스 성신관 로비, 운정캠퍼스 지하 1층 학생휴게실
ㅇ 인터넷 발급 : 인터넷에서 "웹민원센터" 검색 → 성신포탈 ID/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출력
ㅇ 우편발급 : 성신포탈에서 신청
ㅇ 팩스민원 :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동사무소 방문 신청 및 수령
ㅇ 문의 : 대학교학팀 (02-920-7856, 7898)
- 열람실사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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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대학원전용열람실 : 수정캠퍼스 성신관 7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