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3787
성신G메일 서비스 이용 안내
- 작성일
- 2021.07.16
- 수정일
- 2021.07.16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2529
- 글번호
- 103321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성신G메일 서비스 이용 안내
성신G메일 서비스 이용 안내
○ 성신G메일 신청방법
1. 성신포탈 시스템 접속
2. 성신포탈 하단 – [관련사이트바로가기] (클릭) - [G메일신청] (클릭)
3.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서 작성
4. 신청후 1주 이내 회신 메일로 안내 예정
○ 사용방법
- 구글고객센터(https://support.google.com/?hl=ko) 에서 서비스별 사용방법 확인
○ 참고
- 대내외 정책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중지될 수 있으며 중지시 메일을 통하여 30일전 사전 안내 예정
○ 문의방법
- 성신G메일 사용이 어려운 경우, 아래의 문의처로 연락해주시면 지원해 드립니다.
- 문의처 : 성신여자대학교 시스템실(02-920-7520, 7514, sysop@sungshin.ac.kr)
- 다음글
-
구글 메일 서비스 운영 정책 변경 및 용량 정리...IT운영팀 2022-11-01 16:40:50.0
- 이전글
- 이전글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