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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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 신청 방법 및 처리 절차
1. 요청내용 / 요청대상자 / 요청사유 / 설치장소 작성하여 협조문 요청
2. 담당부서 검토(IT운영팀)
3. 신청부서와 작업일정 협의
4. 현장방문 및 전화 설치
5. 요청부서에 전화 설치 완료 통보
· 전화 고장수리 신청 방법 및 처리 절차
1. 고장수리 신청(02-920-7114, 7348)
2. 담당부서 검토(IT운영팀)
3. 현장방문 또는 전화기 회수 후 요청작업 처리
4. 요청부서에 작업완료 통보
· 업무지원 범위
업무지원 범위 지원 범위 내용 신규 신청 업무에 필요한 신규전화 요청 전화 해지 업무종료에 따른 전화 해지 요청 설치장소 변경 업무에 필요한 전화 이전설치 요청 고장수리 접수 전화기 이상 발생시 요청
- 전화 사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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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전화(인터넷전화) 사용 안내
IP전화(인터넷전화) 사용 안내 구분 사용법 전화걸기 내선/외선 전화 내선 : 내선번호
외선 : 9 + 전화번호당겨받기 그룹 내 구성원 전화 받기 수화기를 들고 # 전화전달 다른 구성원에게 전화 전달 전환 + 내선번호 착신전환 내선/외선 간 착신전환 내선 : *41 + 내선번호
외선 : *41 + 9 + 전화번호착신해제 내선/외선 간 착신해제 *94
· 일반전화기 사용 안내
일반전화기 사용 안내 구분 사용법 전화걸기 내선/외선 전화 내선 : 내선번호
외선 : 9 + 전화번호당겨받기 그룹 내 구성원 전화 받기 수화기를 들고 # 전화전달 다른 구성원에게 전화 전달 통화중 + 플래시/HOOK + 내선번호 착신전환 내선/외선 간 착신전환 내선 : 수화기 들고 + *41 + 내선번호 + #
외선 : 수화기 들고 + *41 + 9 + 전화번호 + #착신해제 내선/외선 간 착신해제 수화기를 들고 + *94
-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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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의처 : 성신여자대학교 교환실(02-920-7114), IT운영팀(02-920-7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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