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고시 2차 준비 관련 강의실 대여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신청 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제1교학팀 메일(college1@sungshin.ac.kr)로 제출
★ 인문대학 및 사범대학 소속 학생들이 아닌 경우, 소속 교학팀 측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교 졸업생 및 재학생만 이용 가능. (외부인 출입을 금함)
2. 신청 가능 일시
- 기간
가. 2024.11.25.(월)~2024.12.24.(화) (1차)
나. 2024.12.30.(월)~2025.01.23.(목) (2차)
- 시간: 평일 9:00 ~ 22:00 / 주말 9:00 ~ 20:00
-본교 입시 기간(1/9~1/23) 중 학교 사정에 따라 갑작스러운 변경 혹은 취소가 될 수 있음.
- 1차 신청 기간에는 2차 신청 기한에 대한 대여 신청은 받지 않음.
3. 유의사항
- 인원수+1시간 까지 신청 가능(ex. 2명일 경우, 3시간까지 신청 가능)
- 최대한 신청 일시를 고려하여 배정하고자 하나 조율이 필요할 경우 유선 연락 예정
- 17시 이후 및 주말 신청 시 난방이 어려울 수 있음
- 신청 완료 시 메일 안내
- 교내출입보안시스템으로 인하여 졸업생은 심야 및 주말 출입 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음. 신청서 송부 시 메일에 졸업생 명시 요망.
4. 문의처
제1교학팀: 02-920-7210
※ 휴일에 강의실 개방이 안되어 있는 경우, 캡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02-920-2171)
위치: 수정관 A동 328호
운영시간: 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다음글
-
사범대학 『2023수업참관교육실습』 사후평가회 ...사범대학 2023-12-11 10:59:53.0
- 이전글
-
수업시연 관련 강의실 대여 안내('교육...사범대학 2023-11-24 10:54: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