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교직 성인지교육 신청 변경 안내
- 작성일
- 2025.04.15
- 수정일
- 2025.04.15
- 작성자
- 학사운영팀
- 조회수
- 248
- 글번호
- 141813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성인지교육 신청 변경 안내
기존 성인지교육 특강 일정(6. 3.(화) ~ 6. 4.(수))이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인하여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1회차 오프라인 특강 신청접수 내역을 취소하고 신청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오니, 오프라인 특강을 신청했던 학생들은 바뀐 일정을 확인하여 오프라인 특강 또는 온라인 교육 중 재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4회차 온라인교육을 신청한 학생들은 변경사항 없습니다.
1. 교육 신청
가. 신청기간 : 2025. 4. 7.(월) 10:00 ~ 4. 25.(금) 16:00,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나. 신청방법 : 통합정보 ▷ 교직관리 ▷ 성인지교육신청 ▷ 회차 선택 후 신청
2. 수강 기간 및 방법
가. 수강 기간
회차 |
일시 |
장소 |
비고 |
1 |
2025. 6. 4.(수), 6. 5.(목) 18:00 ~ 20:00 |
성신관 504호 (오프라인특강) |
양일 모두 참석 필수 (총 4시간 이수) |
2 |
2025. 4. 21.(월) ~ 6. 5.(목) |
교육시스템(LMS) (온라인교육) |
(4차시 구성) |
3 |
|||
4 |
나. 수강 방법
- 오프라인특강: 교육일 양일 모두 참석시 이수 인정
- 온라인교육: 교육기간 중 교육시스템(LMS)에 접속하여 '성인지교육' 강좌의 온라인강의 4차시를 100% 수강하고 수강소감문을 제출
다. 유의사항
- 이미 수강한 회차의 교육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오프라인 특강은 2시간씩 2회로 나누어 진행하며, 양일 모두 참석하여야 합니다. (총 4차시 구성)
- 오프라인 특강 이수 완료시 간단한 다과를 제공합니다.
※ 기타 사항은 기존 공지 참조
※ 교직과 담당자: 02-920-7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