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과
- 민토랑
-
민토랑은 '민주적인 토론이랑'의 약자로 2004년에 설립된 경영학과 내 가장 오랜된 학회이며 그 역사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표 활동으로는 시사 토론, 다양한 주제의 프레젠테이션, 교내 타 학과·타 학교 경영학과와의 연합 토론 등이 있습니다. 또한 경영학과의 가장 큰 행사인 경영인의 밤에서 여는 PT를 맡아 진행합니다. 민토랑은 학술활동 뿐만 아니라 MT, 한강 나들이, 짝제도 등 다양한 친목활동을 통하여 경영학과 학생들이 수업 외에도 학교 내에서의 다양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
-
- HuB
-
HuB는 성신여자대학교 내 유일한 HR 분야 학회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기업의 중심인 인적 자원과 기업의 가교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HuB는 HR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운영합니다. 실무진 특강, 케이스 스터디, 자격증 공부 등 학회 수료 후 개인 포트폴리오가 구축될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합니다. 또한, HR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 및 지식을 공유하고 서로 의견을 나누며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
-
SIGN
SIGN은 Sungshin Insight Growth Network 의 약자로 트렌드를 읽고 성장하는 성신 마케팅 네트워크를 뜻하며 세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설립된 경영학과 마케팅 학회입니다.
-
단순한 스터디 그룹을 넘어 실제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합니다. SIGN의 대표 활동인 '마케팅 스터디, 공모전 참여, 실전 프로젝트 진행' 은 실무 중심으로 운영되어 학회원들이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점점 더 개인화되고 정교해지는 시대에 SIGN은 마케팅을 배우고 실전 경험을 쌓고 싶은 수정이들에게 맞춤형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
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