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평생교육원운영팀)
- 작성일
- 2022.11.09
- 수정일
- 2022.11.09
- 작성자
- 인사총무팀
- 조회수
- 554
- 글번호
- 115040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구분 |
채용 인원 |
지원자격(필수) 및 우대사항 |
담당 업무 |
평생교육원 운영팀 |
1 |
<필수사항>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그래픽 디자인 관련 툴(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사용 가능자 - 공공기관 또는 관련업무 경력 1년 이상 근무자
<우대사항> -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 SNS 및 포털 검색 광고 운영 경험자 |
- 전문교육과정 홍보컨텐츠 디자인 제작
- SNS 홍보컨텐츠 (카드뉴스 블로그)제작
- 일반행정 업무지원 등 |
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근무평가 후 1년 재임용 가능 / 최대 2년)
나. 근로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 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주1회 유연근무 / 월 1회 토요근무(평일 휴일대체 또는 연장수당 지급))
다. 근로장소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평생교육원운영팀 사무실
라. 급 여 : 2,700만원(정액)
마. 복리후생
․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등
바. 기 타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
일정 |
내용 |
원서 접수 |
~2022.11.16.(수)까지 |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 (증빙자료 업로드) ․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
서류,면접 및 합격자 발표 |
별도 안내 |
․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
임용예정 |
2022.11월 중 또는 12.01.예정 |
․ 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
※ 위 일정은 대학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
공통 |
제출서류 |
- 최종학력(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 원본 서류는 면접당일 제출 (확인 후 반환) |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나.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