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 안내
본교 학생증은 국민은행과의 협약에 따라 발급되며, 학생 본인의 신분확인과 도서관 이용(출입, 대출, 좌석배정), 학생회관 출입, 교통카드 및 체크카드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카드 학생증입니다.
발급대상 | 성신여자대학교 재학생 (학부, 대학원, 평생교육원 4년제 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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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비용 | 무료 | |
신청방법 | 학년 초 (3월초~) | 교내 출장소 이용 및 국민은행 돈암동 지점 방문 ※ 교내 출장소 운영기간과 장소는 대학 홈페이지 학사공지 별도 안내 예정 |
방학기간 및 연중 | 국민은행 돈암동 지점 방문 | |
구비서류 | 증명사진(사이즈 무관), 신분증 | |
발급절차 | 가. 국민은행 돈암동 지점 방문 (2층 학생증 발급 전용 창구로 이동) 나. 스마트카드 발급 신청서 작성 다. 2주 후 카드 수령 <유의사항> - 국민은행 계좌가 있을 경우, 별도의 계좌 개설없이 연동 가능 - 계좌 개설 시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전국 국민은행 지점에서 계좌개설 후 돈암동 지점 또는 교내 출장소를 방문하여 학생증 신청하는 것을 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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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안내사항 | 가. 전과생의 경우 전과합격 직후 학기의 개시일부터 신청 가능 나. 학생증 재발급 후 분실 전 학생증은 사용 불가 다. 대여 및 위조 시, 관계법령에 의거 처벌 받을 수 있으며, 사진과 본인대조 후 문제가 있을 경우 학생증 발급이 제한 될 수 있음. |
스마트카드 학생증 모바일 신청방법 안내이미지 바로보기(문의처 : 국민은행 돈암동 지점 02-3673-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