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국제교육원운영팀 계약직원 채용
- 작성일
- 2024.06.05
- 수정일
- 2024.06.05
- 작성자
- 인사총무팀
- 조회수
- 1133
- 글번호
- 131231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
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업무 |
국제교육원운영팀 |
1 |
<필수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외국인 유학생 유치 및 관리 등 업무 유경험자 - 대학 업무 유경험자 - 영어 또는 기타 외국어 능통자 |
- 한국어과정 선발 및 운영, 외국인학생 체류관리 및 학업 생활 지원 - 세종학당 운영 지원 - 한국어과정 교강사 관리 - 교육국제화역량인증제 지표 관리 - 기타 행정 서무 업무 |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 근로 시간 |
- 계약일로부터 1년 |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
□ 근로 장소 |
□ 연 봉 |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국제교육원운영팀 |
- 연 2,800만원 |
□ 복리후생 |
□ 기 타 |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
▶ |
서류 평가 |
▶ |
면접 평가 |
▶ |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
<긴급채용> |
서류평가 수시 진행 |
면접일정 개별통보 접수마감 될 수 있음) |
||||
2024년 6월 ~ 7월 중 임용 예정 |
||||||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결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 서류
구 분 |
공 통 서 류 |
|
제출서류 |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
제출방법 |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