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을 통하여 성신G메일(@sungshin.ac.kr), Google 드라이브, Class Room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신G메일 서비스 이용 안내
○ 성신G메일 신청방법
1. 성신포탈 시스템 접속
2. 성신포탈 하단 – [관련사이트바로가기] (클릭) - [G메일신청] (클릭)
3. 클라우드 계정관리시스템 통하여 신청(아래 매뉴얼 참고)
※ 재/휴학생 및 재/휴직자만 신청, 사용 가능합니다.(졸업생 및 퇴직자 사용불가)
○ 계정 정책 안내
1. 졸업 및 퇴직한 구성원에게는 Google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계정에 제공되는 용량 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졸입 및 퇴직 시점으로부터 1개월 이후 계정 정지, 2년 경과 시 계정 삭제됩니다.
※ 계정 정지 및 삭제 이전에 필요한 자료 백업 요망
○ 문의
- 졸업 후 지속적인 연구 참여 등의 사유로 장기 이용 필요 시 지도교수 통해 IT운영팀으로 협조 요청
※ 최대 1년 단위로 신청 가능
- 일시적으로 계정 이용이 필요하거나 계정 생성 등 기타 내용은 IT운영팀으로 문의
- 문의처 : 성신여자대학교 IT운영팀(02-920-7514, sysop@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