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IT운영팀 계약직원 채용
- 작성일
- 2023.05.31
- 수정일
- 2023.07.07
- 작성자
- 인사총무팀
- 조회수
- 498
- 글번호
- 120792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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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
인 원 |
지원자격(필수) 및 우대사항 |
업 무 |
IT운영팀 |
1명 |
<필수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 및 사무업무 유경험자 |
- 정보화 교육지원 (교육용 S/W 구입 및 계약, 교육용 S/W 대여, 교육지원 MOU 체결, 정보화 특강 관리) - 전산실습실 관리 |
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재임용)
나. 근로시간
- 학기 중 : 월요일 ~ 금요일 (14:00 ~ 22:00)
- 방학 중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다. 근로장소
- 성신여자대학교 IT운영팀
라. 연 봉
- 연 2,500만원 이상(경력에 따라 추가 산정)
마. 복리후생
- 4대 보험,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교육훈련 등
바. 기 타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일정 및 방법
구 분 |
일 정 |
내 용 |
원서 접수 |
<긴급채용> - 지원자 있을시 서류평가 수시 진행 - 면접평가가 진행될 경우 별도 공고없이 접수 마감 될 수 있음 |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
서류, 면접 및 합격자 발표 |
별도안내 |
- 서류전형 합격 및 면접일정은 개별 공지 - 제출서류 지참 요망 (제출서류는 면접자만 제출) |
임용예정 |
2023.7월 예정 |
- 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 |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 분 |
공 통 |
제출서류 |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방법 |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필수)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 시 제출 |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 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하고, 반환 일정은 추후 공지
나.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