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제안제도 시행
- 작성일
- 2022.06.03
- 수정일
- 2022.06.03
- 작성자
- 예산팀
- 조회수
- 404
- 글번호
- 111044
- 첨부파일
2022학년도 제안제도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제안제도 목적 : 학교 업무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과 고안을 업무에 반영하여 행정효율화 및 예산절감 등 학교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함.
2. 제안범위
가. 제안은 구체성, 창의성, 실현가능성이 있고 다음에 해당되어야 함.
① 발전적인 제도의 도입 또는 제도 개선 방안
② 업무의 능률증진, 간소화 및 처리방법 개선 방안
③ 수입증대 또는 예산절감 방안
④ 안전사고 방지 방안
⑤ 교직원 및 학생의 사기 앙양 방안
⑥ 그 밖에 학교 발전 기여 방안
나. 세부적인 사항까지 상세히 논리적으로 기술하고 필요한 참고자료는 별도 첨부할 것.
다. 내용이 단순히 규정의 제정·개정 또는 폐지는 요구하는 것이거나 단순한 주의환기·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등은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제안자 자격 : 본교 교원, 직원, 학생, 동문 (단독제안 및 공동제안 가능)
4. 제안서 제출방법
가. 붙임 서식 작성하여 예산팀 메일(budget@sungshin.ac.kr)로 파일 제출
1) 메일 제목 : [제안제출] 제안제목
(메일제목 예시 : [제안제출] 사무용소모품 MRO구매대행 도입 방안)
2) 첨부파일 제목 : 제안자 이름_제안제목
(파일명 예시 : 김성신_사무용소모품 MRO구매대행 도입 방안)
나. 제출기한 : 2022.06.17.(금)까지
5. 포상 : 제안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한 채택 및 포상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