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 글쓰기 클리닉 참여 안내(⭐운영 연장 ~06.09(금)까지⭐)
- 작성일
- 2023.03.14
- 수정일
- 2023.05.31
- 작성자
- 창의융합학부
- 조회수
- 1526
- 글번호
- 118360
2023-1 글쓰기 클리닉 참여 안내
※운영 기간 1주 연장(~06.09(금)까지)
글쓰기 클리닉은 글쓰기가 막연하고 어려운 학생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입니다. 리포트, 서평, 에세이,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 대학원 진학을 위한 연구계획서 등 일상 속 모든 글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글을 쓰고 싶은 수정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전문 지도교수님의 1:1 첨삭 지도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 기간 : 2023.3.21. ~ 2023.6.2. (주 4일)
2. 시간 : 화ㆍ수ㆍ목ㆍ금 오후 12:00~15:00 / 15:00~18:00
(하단 일정표 참고)
3. 참여 방법
학부생 · 대학원생 :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s://sunshine.sungshin.ac.kr/
Sunshine 학생종합진로시스템 → 역량개발 → 비교과프로그램 → 비교과프로그램신청
졸업유예생 · 초과학기생 : 교양교학팀(gedu@sungshin.ac.kr)으로
메일 예약 (담당 TA)
4. 첨삭 방법 : 1:1 온라인 첨삭 (zoom)
5. 이용 방법 : 하루 첨삭지도 1회만 신청 가능
1회 예약 및 이용 가능 시간 : 30분/60분
하루 최대 60분, 일주일 최대 120분 참여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면 클리닉 하루 전
상세 시간, zoom 참가자 링크 등을 보내드립니다.
선샤인 ‘신청대기’가 ‘수강승인’으로 바뀌어야 신청 예약 완료
6. 참고사항
-클리닉 하루 전 오후 4시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원고를 반드시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예) 클리닉 시간 : 3월 21일 15:00 → 3월 20일 오후 4시까지 신청 및 원고 업로드
※ 한글(.hwp) 또는 MS 워드(.docx) 파일로 업로드
(PDF 파일 금지)
※ 대화 및 상담이 가능한 곳에서 참여
(소음이 심한 카페, 교통수단 이동 중, 도서관 등에서 참여 불가)
해당 시간에 수정관 글쓰기 클리닉 상담실 (312호)이 비어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당일 예약 취소 시 TA선생님에게 최소 2시간 전 연락 필수
-신청 시에 클리닉 신청서 작성이 필수이며 클리닉 1회 종료 후에는 설문조사지, 학생참여확인서를 TA 선생님들에게 제출하셔야 합니다
-예약 부재로 이용되지 않은 클리닉 시간은 다음 차수에 추가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사이트, 교양 대학 홈페이지를 상시로 확인하시어 예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업 진행 시 프로그램 증빙용 일부 사진 촬영 또는 화면 캡쳐가 이루어집니다.
★ S+마일리지는 학부생(정규학기 8학기 이내) 중 1학기 글쓰기 클리닉 이용 총 1시간 이상 참여자에게 지급되며, 글쓰기 클리닉 종료 후 일괄적으로 수료자를 등록할 예정입니다.
★ 수료자 등록 후 선샤인에서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야(프로그램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 마일리지 지급이 완료되며, 글쓰기 클리닉
만족도 조사 안내는 6월 중순 이후 알리미를 통해 별도로 발송됩니다. (알리미 통보 이전의 만족도 조사는 마일리지 지급에 적용되지 않음을 유의하기 바랍니다.)
4시간 이하 : 800점
4시간 초과 8시간 이하 : 1,600점
8시간 초과 16시간 이하 : 2,400점
16시간 초과 : 3,200점
<글쓰기 클리닉 지도 교수 소개>
김나영 :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담당 교수, 문학박사, 고전문학 전공
김난경 :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담당 교수, 문학박사, 고전문학 전공
김보람 :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담당 교수, 문학박사, 현대문학 전공
김예니 :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담당 교수, 문학박사, 현대문학 전공
정슬아 :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담당 교수, 문학박사, 현대문학 전공
조 별 : '창조적 사고와 글쓰기' 담당 교수, 문학박사, 현대문학 전공
※ 학생 신청 현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사항 : 교양교학팀 (02-920-7228)
<2023학년도 1학기 글쓰기 클리닉 시간표> |
||||
3월 |
||||
월 |
화 |
수 |
목 |
금 |
20 |
21 |
22 |
23 |
24 |
|
12:00-14:30 조 별 |
12:00-14:30 김보람 |
12:00-14:30 조 별 |
|
|
15:00-17:30 김예니 |
15:00-17:30 김난경 |
15:00-17:30 정슬아 |
15:00-17:30 김나영 |
27 |
28 |
29 |
30 |
31 |
|
12:00-14:30 조 별 |
12:00-14:30 김보람 |
12:00-14:30 조 별 |
|
|
15:00-17:30 김예니 |
15:00-17:30 김난경 |
15:00-17:30 정슬아 |
15:00-17:30 김나영 |
4월 |
||||
월 |
화 |
수 |
목 |
금 |
3 |
4 |
5 |
6 |
7 |
|
12:00-14:30 조 별 |
12:00-14:30 김보람 |
12:00-14:30 조 별 |
|
|
15:00-17:30 김예니 |
15:00-17:30 김난경 |
15:00-17:30 정슬아 |
15:00-17:30 김나영 |
10 |
11 |
12 |
13 |
14 |
|
12:00-14:30 조 별 |
12:00-14:30 김보람 |
12:00-14:30 조 별 |
|
|
15:00-17:30 김예니 |
15:00-17:30 김난경 |
14:30-17:30 정슬아 |
15:00-17:30 김나영 |
17 |
18 |
19 |
20 |
21 |
|
12:00-14:30 조 별 |
12:00-14:30 김보람 |
중간고사 |
|
|
15:00-17:30 김예니 |
15:00-17:30 김난경 |
|
|
24 |
25 |
26 |
27 |
28 |
|
|
|
12:00-15:00 조 별 |
개교기념일 |
|
|
|
15:00-18:00 정슬아 |
|
5월 |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2 |
3 |
4 |
5 |
|
12:00-15:00 조 별 |
12:00-15:00 김보람 |
12:00-15:00 조 별 |
어린이날 |
|
15:00-18:00 김예니 |
15:00-18:00 김난경 |
15:00-16:00 정슬아 |
|
8 |
9 |
10 |
11 |
12 |
|
12:00-15:00 조 별 |
12:00-15:00 김보람 |
12:00-15:00 조 별 |
|
|
15:00-18:00 김예니 |
15:00-18:00 김난경 |
15:00-18:00 정슬아 |
15:00-18:00 김나영 |
15 |
16 |
17 |
18 |
19 |
|
12:00-15:00 조 별 |
12:00-15:00 김보람 |
12:00-15:00 조 별 |
|
|
15:00-18:00 김예니 |
15:00-18:00 김난경 |
15:00-18:00 정슬아 |
15:00-18:00 김나영 |
22 |
23 |
24 |
25 |
26 |
|
12:00-15:00 조 별 |
12:00-15:00 김보람 |
12:00-15:00 조 별 |
|
|
15:00-18:00 김예니 |
15:00-18:00 김난경 |
15:00-18:00 정슬아 |
15:00-18:00 김나영 |
29 |
30 |
31 |
|
|
|
12:00-15:00 조 별 |
12:00-15:00 김보람 |
|
|
|
15:00-18:00 김예니 |
15:00-18:00 김난경 |
|
|
6월 |
||||
월 |
화 |
수 |
목 |
금 |
|
|
|
1 |
2 |
|
|
|
12:00-15:00 조 별 |
|
|
|
|
15:00-18:00 정슬아 |
15:00-18:00 김나영 |